본문 바로가기
독서

내가 상상하면 꿈이 현실이 된다 ㅡ 김새해 ㅡ

by 뚜작가 2019. 7. 2.

내가 상상하면 꿈이...내가 상상하면 꿈이...

내가 상상하면 꿈이 현실이 된다

39P

나무에 앉은 새는 나뭇가지가 부러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나뭇가지를 믿어서가 아니고 자신의
날개를 믿기 때문이지요
항상 지신을 믿으세요

70P

나만 실패했다 고 느꼈을때 누구나 실패한다
라고 생각하고 욕을 먹었을 때는 욕을 먹어야
맷집이 좋아진다 라고 생각하자
그렇게 생각하면 기회를 놓쳤어 가 아니라
기회는 또온다 가 되고 난 항상 실수하는구나
에서 이번에는 실수했으니 다음에는 더 잘할거야
라고 생각하게 된다.

79P

매일 꿈과 함께 성장하는 당신은 이미 챔피언이다

78P

당신은 꿈들의 희망이다
당신의 가슴속 가득한 꿈들은 세상밖으로 나가고
싶어 당신만 바라보고 있다
너무 오랜시간 꿈을 기다리게 하지 말자
당신이 늙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당신의 꿈끼지
늙게 할 수는 없다.

192P

나는 내 생각보다 훨씬 더 귀한 존재다.


200P

언제나 행복하기를 선택합니다.


238P

나는 자신의 삶에도, 남의 삶에도 한계를
정하지 않는 사람과 만난다 .


277P

늘 해오던 방식을 고수할 필요가 전혀 없다는
깨달음 그것이 바로 창의력이다 .
                                        - 루돌프 플레쉬 -

271P

지금 누구를 만나고 어떤일을 해도 상관없다.
당신은 인생의 유일한 주인이다.
그러므로 더 이상 손님으로 살지 말고 주관,
즉 주인의 관점으로 살아가라.
자신이 무엇을 중요하게 여기는지 모르고 사는
사람들은 남이 시키는 대로 손님처럼 살게 된다.
그러므로 자주 자신이 원하는 삶에 대해 떠올려라.
당신은 인생의 손님이 아닌 주인공이다.

34P

판이 불리하다고 생각하냐?
그렇다면 판을 뒤집어라!
내 식대로 새 판을 짜라!

55P

제가 애플사에서 해고당하지 않았다면 지금과
같은 성공을 이루지  못했을 겁니다
때로는  인생이 여러분의 뒤통수를 내려치더라도
결코 믿음을 잃지 마십시요.
                                                -스티브 잡스 -

He can do.
She can do.
Why net me?
쿠팡 브랜드 - 탐...깨끗한나라 3겹 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