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서

♧독서♧ 운이 풀리는 말버릇 고이케 히로시 지음

by 뚜작가 2019. 7. 18.


2억 빚을 진 내게...3개의 소원 100...

♧운이 풀리는 말버릇♧

우주는 하느님 부처님 조상님을 지칭하는 말

우주는 긍정과 부정을 구분하지 않는다.
내가 말하는 대로 소원을 들어준다.
"할수없어"
"운이없어"
이런부정도 구분하지 않는다.


P33
사람은 잠재의식을 통하여 평소의 말버릇
을 우주로 보낸다.
우주에서 증폭되기를 바라는 에너지를 스스로
선택하고 끊임없이 주문을 하고 있는 것이다.

P32
♡완료형으로 말버릇을 바꾼다♡
♡결과를 정하고 우주에 주문을 낼것
♡우주로부터오는 힌트는처음 0.5초 내에
    곧바로 실행할것
♡말버릇을 긍정적으로 바꿀것

P69
우주로 주문을 보내는 파이프라인 청소법

"너처럼 우주를 잊어버리고 잠재의식의
파이프가 꽉 막혀있는 인간은
"감사합니다 "~♡
라는 말의 힘을 믿고 수천 번 수만 번을
반복해서라도 파이프를 다시 깨끗하게
뚫어야돼"

P75
우주로 보내는 주문이 잘 통과하게 하려면
먼저 지금까지 중얼거렸던 부정적인 말만큼
♡감사합니다 ♡ 를 외쳐야한다
이렇게 중화시키는 방법으로 잠재의식을
정상적인 상태로 되돌려야 한다.

P78

인생을 바꾸려면 잠재의식과 화해해야 한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
감사합니다 라는 말을 할때마다 지금까지
스스로에 대해 했던 부정적인 말들이 하나씩
사라지는거야

P83
"그래 겉으로 드러나 있는 현재의식에는
 잠재의식의 6만분의1에 해당하는 에너지밖에
없어 말에는 강력한 힘이 있기 때문이지
현재의식이 내뱉은 말때문에 너의 잠재의식은
완전히 우울증에 걸려있었던거야"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와 사랑합니다 연결해서하면
현재의식과 잠재의식이 서로 이해하게 되는거야

이제 네가 주문한 내용이 우주에 도달하는 힘은
6만배로 증가한거라고"

P89
새로운 주문이 실현되기까지는 시간차가 있다

P102
우주에 주문을 했으면 그 후 발생하는 모든현상에
"그래 이것으로 소원이 이루어졌어!"
새똥에 맞아도
파산해도
어떤상황이라도
"그래 이것으로 소원이 이루어졌어! "

P105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고 싶다면 그사람의
미간을 향해 "사랑의 빔"을 발사하자
사랑의빔~♡
사랑의빔 ~♡

P166
기한이 지나면 주문에 이자가 붙는다
좌절하지 말고 우주의 시간차를 받아
들여라


♥️♥️♥️♥️♥️♥️♥️♥️♥️♥️♥️♥️♥️♥️

돈을 지불 할 수 있는 나는 대단한
인간이다
내가 사는집은 완벽해
돈은 얼마든지 있어
나는 행복해졌어
내가 걷는 모든길의 이름은 성장이다.
나는 언제나 행복하기를 선택했다.

홍보배너링크

홍보배너링크



댓글